컨텐츠상세보기

콜라 1
콜라 1
  • 저자김랑
  • 출판사로맨티카
  • 출판일2004-09-15
  • 등록일2004-12-23
보유 5,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8살 때부터 친구인 서영과 석이.
고등학생이 되서도 둘은 여전히 가장 가까운 친구로 붙어 다닌다.
그저 친구로만 생각했던 서영에게 동화라는 학교에서 최고 인기남이 관심을 갖게 되고 급기야 서영은 동화와 사귀기 시작한다.
석이는 서영이 동화와 어울리는 모습에 질투를 느끼며 사사건건 참견한다.
서영이 동화와 키스를 못하게 하는 것이 최대 목표가 된 석이.
자신에겐 소은이라는 예쁜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관심은 온통 동화에게 정신이 팔려있는 서영에게 집중되어 있다.

어느 날 서영과 동화 그리고 소은과 놀러간 놀이공원에서 연예인 매니지먼트 회사 실장으로부터 픽업제의를 받는 석이. 처음 제의에선 연예인을 딴따라로 믿는 아버지 때문에 포기하고 말지만 두 번째로 우연히 다시 만나 제의를 받게 되자 석이는 스타의 꿈을 키우게 된다. 그리고 석이는 어느새 스타가 되어 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이 된 서영은 프로 구단으로 진출한 동화에게서 이상기류를 감지하고 동화를 만나기 위해 포항으로 달려갔다가 동화가 낯선 여자와 차안에서 진한 키스를 나누고 있는 것을 목격한다. 동화 그리고 동화한 키스한 여자에게 처절한 복수를 가하는 서영. 배신의 아픔을 곱씹던 서영에게 줄리어드 음대 입학허가서가 도착하고 7살 때부터 꿈꾸었던 바이얼리니스트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유학길에 오른다.

각자의 꿈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젊은 그들이 꿈도 이루고 사랑도 찾는 예쁜 사랑이야기.

저자소개

이름 - 김랑

사는 곳 - 경기도 광명시

가족관계 - 남편과 딸 하나 아들 하나 그리고 나

나이 - 농염하게 물오른 33세(아 미친다)

활동 싸이트 - 다음 카페 수지똥누나의 발전소, 로망띠끄 단 두곳.

작품 - 씩씩한 강이, 월든가 형제들의 사랑 시리즈, 클럽 맨해튼, 사랑한다면 그들처럼, DDR 시리즈, 지상에서 가장 황홀한 키스, 가슴가득 사랑을, 콜라



준비중인 작품 - 이브를 갖고 싶다, 10월 둘째주 수요일 새벽 2시 



손이 떨려 더 이상 펜을 들 수 없는 그날까지 늘 노력하는 김랑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