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되기 전에 시리즈 14 : 중학생이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만화 영문법 교과서 02 - 문법 기본(하)
되기 전에 시리즈 14 : 중학생이 되기 전에 꼭 읽어야 할 만화 영문법 교과서 02 - 문법 기본(하)
  • 저자편집부
  • 출판사스콜라
  • 출판일2009-02-23
  • 등록일2009-06-25
보유 3,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1, 누적예약 0

책소개

“말랑말랑 떡 마을 분식점 친구들과 함께 
영문법을 꼭꼭 씹어 먹자!”

새 학년이 시작될 때면 일 년 계획을 많이 세운다. 그 중 ‘영어 공부를 열심히 하자’는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도 적잖이 많다. 하지만 작심삼일로 그치는 사람들이 대부분! 영문법 책을 보면 앞 장만 너덜너덜해진 경우를 주변에서 많이 볼 수 있다. 
만약 이때 영문법을 만화로, 그것도 보기만 해도 군침 도는 떡 캐릭터들로 재미있게 구성된 만화로 공부하게 된다면 어떨까? 낄낄대며 웃다 보면 어느새 영문법 한 권을 다 떼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다. 
『만화 영문법 교과서』는 1권 품사와 시제, 문장의 형식, 부정문과 의문문 만들기에 이어 2권에서는 조동사, 부정사와 동명사, 비교급, 가정법까지 영문법의 기본이 되는 핵심 요소들을 단 두 권 안에 모두 담고 있다. 교과 과정으로 보면 중학교 2학년 과정까지 아우르고 있는 셈이다. 
1권에 비해 2권은 문법 내용이 비교적 난이도가 있기 때문에 캐릭터를 비롯, 스토리도 좀더 재미있게 구성하였다. 늘 등장했던 개떡이, 인절미 할머니, 백설기 공주와 더불어 2권에서는 주변에서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라면사리, 단무지, 순대, 누드김밥 등 분식 메뉴들이 총출동하여 캐릭터만으로도 쏠쏠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밀가루떡볶이 군을 둘러싼 쌀떡볶이 양과 밀가루떡볶이 양의 삼각관계와, 새로 등장한 호박떡 시스터즈와 송편 삼남매의 라이벌 관계 등의 상황 설정은 스토리를 더욱 맛깔 나게 해준다. 
이렇게 더욱 다양해진 캐릭터와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매 장 주요 핵심 영문법이 충실히 담겨 있어, 재미와 영문법 학습 둘 다 한층 더 만족하게 될 것이다.

저자소개

‘되기 전에 시리즈’를 완전히 마스터하면
중학교 주요 과목이 한결 수월해진다! 

‘되기 전에 시리즈’는 중학생이 되기 전에 초등학생들이 중학교에서 배울 과목을 미리 예습하여 공부의 흥미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중학교에 올라가면 초등학교 때와는 달리 훨씬 추상적인 개념과 복잡한 학습 과정이 이어지기 때문에 자칫 흥미가 떨어지기 십상인데, 이 시리즈는 그런 학생들을 위해 재미있는 만화 형식으로 학습 콘텐츠를 담아내었다. 
과학을 시작으로 하여 영어, 국어, 수학, 사회 등 주요 과목 위주로 시리즈가 구성되어 있어 이 시리즈만 완전히 파악해도 중학교 수업이 한결 수월해진다. 더욱이 시리즈 전체가 재미있는 만화로 되어 있어서 보는 내내 지루하지 않고 낄낄 웃다 보면 어느새 공부가 저절로 되는 것이 이 시리즈의 장점이다. 매 권마다 독특한 개성과 독창적인 유머를 겸비한 다양한 만화들이 배치되어 있는 것 또한 이 시리즈의 눈여겨볼 만한 매력이다. ‘되기 전에 시리즈’는 이번에 출간된 영문법 2권까지 포함하여 현재까지 총 14권이 출간되었으며, 곧이어 국어 3권(순우리말)이 출간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