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상세보기

최대리, 생존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다 - 내 몸 살리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최대리, 생존을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하다 - 내 몸 살리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 저자최원교
  • 출판사함께북스
  • 출판일2013-08-26
  • 등록일2014-05-27
보유 3, 대출 0, 예약 0, 누적대출 0, 누적예약 0

책소개

이 책을 읽는 독자들이 비만의 심각성을 스스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1부는 ‘잘못된 식습관’의 폐해를, 2부는 ‘올바른 식생활의 중요성’을, 3부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론’을 제시하였다. 4부는 ‘다이어트의 실천방안’을 제시해 구체적으로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게끔 동기부여를 하고 있다.
마지막 5부는 ‘8주간의 운동처방’을 통해 독자들이 다이어트를 어떻게 해야 할 것인지에 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자신의 건강은 자기 이외에 어느 누구도 대신 챙겨줄 수 없다. 잘못된 식습관 및 과음, 업무 스트레스 및 운동부족으로 인한 비만에서 탈출하여 건강과 멋진 몸매를 되찾기 바란다.

“다이어트를 해야 하는데, 금연을 해야 하는데, 운동을 해야 하는데,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이런 분들이 이 책을 통해 가족과 자신의 건강을 점검해 보기 바라며, 구체적인 다이어트 정보와 지식을 얻길 바란다. 한 걸음 더 나아가 이 책에서 제시하는 정보들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길 바란다.

저자소개

‘다이어트의 마왕’이라는 칭호를 얻은 저자는 경희대학교 및 성균관대학교 대학원에서 비만클리닉학과를 졸업하였다. 용인외국어고등학교 및 성신여자대학교에서 강의할 때 5.0만점에 4.8점이라는 높은 강의평가를 받아 인기강사, 인기강좌로 인정받았다. 

‘7Kg감량 8주 프로젝트’를 독창적으로 개발해 참가자들에게 호응과 찬사를 받고 있으며 다이어트반 개설시 늘 정원을 마감시키고 있다. 

2012년 일본줄넘기대회에 국가대표 코치로 활동하였고 (파주)국가대표 트레이닝센터 강연 및 MBC ‘생방송 오늘아침’ 건강코너에 출연하였다. 

문학상에 3회에 당선되었고 현재 다이어트 프로그래머 및 광명시 줄넘기연합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